카테고리 없음

이찬원, 박현호♥은가은 제대로 축하했다..."혼수에 축의금까지" (신랑수업)

myinfo1030 2025. 5. 21. 10:49

https://v.daum.net/v/20250515094830408

 

이찬원, 박현호♥은가은 제대로 축하했다..."혼수에 축의금까지" (신랑수업)

(MHN 정에스더 기자) 가수 박현호, 은가은 부부가 결혼식 비하인드와 더불어 2세 계획을 밝혔다. 지난 14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63회에서 '신혼 부부' 박현

v.daum.net

이찬원, 박현호♥은가은 제대로 축하했다..."혼수에 축의금까지" (신랑수업)

정에스더 기자2025. 5. 15. 09:48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MHN 정에스더 기자) 가수 박현호, 은가은 부부가 결혼식 비하인드와 더불어 2세 계획을 밝혔다.

지난 14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63회에서 '신혼 부부' 박현호와 은가은은 곱게 한복을 차려 입고 가족 및 친척들에게 정식으로 감사 인사를 올렸다.

두 사람은 먼저 재래시장 나들이를 했다. 분식을 먹던 중 은가은은 김말이를 추가 주문하며 "나 원래 튀김 별로 안 좋아하는데?"라며 자신의 배에다 "튀김 좋아해? 아빠 닮았네"라고 장난스레 말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박현호는 "저희가 2세 계획이 있다 보니까 최근에 임신 테스트기로 검사를 해봤다. 두 줄이 나오긴 했는데, 한 줄이 무척 희미했다"고 아쉬워했다. 

장보기를 마친 '은박' 부부는 박현호의 어머니 집으로 향했다. 은가은은 "결혼식 후 처음으로 며느리로서 시댁 식구들에게 인사를 드리러 가는 날"이라며 긴장을 드러냈고, 특히 남편에게 "(시댁에서도) 평상시처럼 대해 달라. 먹을 때 내 밥그릇에 절대로 음식 같은 거 올려주지 마"라고 신신당부했다. 

박현호의 어머니는 두 사람을 보자, 방금 전까지 빚은 만두를 차려줬다. 은가은을 위해 손수 만두까지 찐 시어머니의 정성에 은가은은 "감동이다"라며 먹었고, 세 사람은 결혼식 후일담도 늘어놨다. 

박현호는 "(이)찬원이가 결혼 축하한다고 우리 혼수도 해줬는데, 축의금까지 냈더라"고 그의 의리를 치켜세웠다. 박현호의 어머니는 "난 진짜 감동인 게 김종민 씨다. 본인 결혼식을 앞두고도 와줬다"고 고마워했다. 반면 김종민은 "그런 게 있었냐? 진짜 몰랐다"며 어리둥절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잠시 후, 어머니는 박현호가 갓난아이 때 입었던 배냇저고리를 가져와 두 사람에게 "이제 너희가 가져가라"고 말했다. 은가은은 "진짜 남편이 입었던 거냐? 감동이다"라며 뭉클해했다. 그러던 중, 박현호의 친척들이 대거 방문했고, 박현호-은가은은 어머니와 함께 손수 만든 음식들을 푸짐하게 차려 대접했다. 

식사 중, 박현호 어머니는 결혼식 때 아들 내외에게 선물 받은 반지를 꺼내 보여줬다. 박현호는 2세를 계획 중임을 알리면서 최근 있었던 임신 테스트기 에피소드도 털어놨다. 그러자 박현호의 어머니는 "두 줄이 보이지 않는데도 자꾸 (박현호가) 보인다고 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때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혹시 태몽 같은 것을 꾸지는 않았는지?"라고 물었다. 박현호는 "오늘 가은이가 꿈을 꿨는데, 갑자기 다해 누나가 나와서 강아지를 가은이에게 줬다고 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심진화는 "그건 개꿈이다"라고 명쾌하게 답을 내려 웃음을 자아냈다.

은가은은 결혼식 전날 박현호 어머니가 편지를 써줬다며 답장을 써와 이를 낭독했다. 은가은은 "며느리는 처음이지만 어머니 딸처럼 사랑스럽고 든든한 며느리가 되고 싶다"고 해 감동을 안겼다. 

한편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MHN DB,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